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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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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공무원(시설관리직) 대체근무자 채용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9.12.10 조회수 510
첨부파일

우리학교 지방공무원(시설관리직) 대체근무자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채용인원

임 용 기 간

근무부서

담 당 업 무

지방공무원

(시설관리직)

대체근무자

1

2020. 1. 1. ~ 2020. 12. 31.

정규직 공무원 인사발령시 자동계약 종료

남 성

중학교

행정실

·실내외 환경 관리

·시설물 관리 및 안전점검

·공문서수발 및 업무연락

·기타 학교장이 정하는 업무

유의사항 : 계약기간 중 정규직공무원 인사발령 등에 의하여 중도에 계약기간이 종료될 수 있음.

 

2. 채용방법

. 1차 서류전형, 2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

. 최종합격자 발표: 개별통보

 

3. 응시자격

   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및 다른 관계법령에 의거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나. 공무원채용신체검사규정 제4조에 의한 불합격 판정 대상이 아닌 자

   다.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 및아동복지법29조의3 등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임용결격사유(취업제한 등)가 없는 자

   라. 응시연령: 18세이상

   마. 도내 공립 및 사립학교에서 시설관리직으로 종사한 경력이 있는 자 가점

   

4. 근로조건 및 보수

   . 임용기간: 2020. 1. 1. ~ 2020. 12. 31.

      ※ 계약기간중 정규직공무원 인사발령 등으로 인해 계약기간이 종료될 수 있음

   ​. 근로시간: 18시간(5, 40시간 근무, 토요일 무급휴일)

    다. 보 수: 180,000(주휴수당 지급)

   [2019. 학교회계 예산편성 매뉴얼 일용인부임 지급기준 적용 단가 변경 시 변경 보수로 적용 지급]

    라. 4대 보험 가입(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의 개인부담금은 개인소득에서 공제


5. 원서접수기간 및 채용일정

    . 서류접수기간: 2019. 12. 10. () 10:00 ~ 2019. 12. 19. () 10:00

    . 서류제출장소: 남성중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19. 12. 20.() 합격자 개별통지(유선통보)

    라. 서류전형 합격자 면접일시 및 장소: 2019. 12. 23.() 10:00 교장실

        ※ 면접일시 및 장소는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면접에 미 응시하는 경우 불합격 처리

     마. 최종합격자 발표 : 2019. 12. 26.() 10:00(예정) 합격자 개별통지(유선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는 학교 사정에 따라 일정 및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가. 서류전형 제출서류

      1) 이력서 1[붙임1]

      2) 자기소개서 1[붙임2]

      3)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경력증명서 제출분에 한하여 경력인정

      4) 개인정보제공·이용 동의서 [붙임3]

       5) 자격증 사본 1(원본지참분에 한하여 인정)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1

      2)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

      3) 결격사유조회 동의서 1

      4)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

      5) 통장사본 1

   

7. 기타 유의사항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이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사람은 당해 시험을 무효로  합니다.

   . 본 공고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되는 사항은 남성중학교 홈페이지(www.cj-namsung.ms.kr)에 공고합니다.

   다.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 지를 우선 판단하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자격증 및 경력 검증, 성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자격미비자의 응시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면접시험 응시자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시험 10분전까지 행정실에 도착하여 대기하여야 함(지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의하여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의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기간은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이며, 동법 제11조 제4항에 의하여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하여 채용서류를 파기합니다.

   . 접수 및 채용관련 문의: 남성중학교 행정실(043-292-0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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