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주제 운영으로 인한 <긴급돌봄> 안내 |
|||||
---|---|---|---|---|---|
작성자 | 남산초 | 등록일 | 20.05.26 | 조회수 | 1314 |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격주 학사운영으로 가정돌봄에 어려움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학년별 원격수업주를 확인하시고, 원격수업 주에 긴급돌봄이 필요한 가정에서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지금까지 긴급돌봄에 참여했던 학생들도 새로 신청해야합니다★★) 1. 신청 대상 : 맞벌이 가정(또는 한부모 가정) 중 가정돌봄이 어려운 학생. 2. 제출 서류 ①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기 제출자는 생략) ② 선정과정 중 학교 요청 시 건강보험료 제출 3. 선정 인원 : 30명 4. 선정 기준 (①~③순서로 우선 선정) ①기존 1-2학년 돌봄교실 선정된 학생(대기자 포함)(★지금까지 긴급돌봄에 참여한 학생들과 ★다름★) ② 저학년 ③ 건강보험료 5. 신청 및 선정절차 ① 신청 : 5월 27일(수) 오후 3시까지 담임선생님께 신청.(★지금까지 긴급돌봄에 참여했던 학생들도 새로 신청해야합니다★) ② 증빙서류는 학교에서 추후 요청하는 기간에 제출. ③ 3번의 기준에 따라 선정 후 선정여부 안내. 6. 운영 기간 : 각 학년 원격수업 주. 6월 8일(월)부터 교육부 및 교육청의 별도 지침이 있을 때까지 7. 운영 시간 : 오전 9시~12시(원격수업), 12시부터 점심식사 후 하교.(단, 기존 돌봄교실 선정된 학생들은 오후에 돌봄교실로 이동하여 참여) 8. 개별 준비물 : 마스크, 실내화, 개인물통, 필기구, 그날 필요한 교과서 및 준비물, 원격수업 가능한 기기(휴대전화, 태블릿PC) 등 9. 점심식사는 학교 급식소에서 이루어지며, 별도 간식은 제공하지 않음(비말 전파 및 접촉 감염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개인적인 간식 섭취도 금함)
|
이전글 | 코로나19관련 방역 소독 및 모래소독 완료 안내 |
---|---|
다음글 | 순차적, 단계적 등교개학에 따른 수업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