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남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격주제 운영으로 인한 <긴급돌봄> 안내
작성자 남산초 등록일 20.05.26 조회수 1313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격주 학사운영으로 가정돌봄에 어려움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학년별 원격수업주를 확인하시고, 원격수업 주에 긴급돌봄이 필요한 가정에서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지금까지 긴급돌봄에 참여했던 학생들도 새로 신청해야합니다★★)

1. 신청 대상 : 맞벌이 가정(또는 한부모 가정) 중 가정돌봄이 어려운 학생.

2. 제출 서류

  ①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기 제출자는 생략)

  ② 선정과정 중 학교 요청 시 건강보험료 제출

3. 선정 인원 : 30

4. 선정 기준 (~순서로 우선 선정)

  ①기존 1-2학년 돌봄교실 선정된 학생(대기자 포함)(지금까지 긴급돌봄에 참여한 학생들과 다름)

  ② 저학년

  ③ 건강보험료

5. 신청 및 선정절차

  ① 신청 : 527() 오후 3시까지 담임선생님께 신청.(지금까지 긴급돌봄에 참여했던 학생들도 새로 신청해야합니다)

  ② 증빙서류는 학교에서 추후 요청하는 기간에 제출.

  ③ 3번의 기준에 따라 선정 후 선정여부 안내.

6. 운영 기간 : 각 학년 원격수업 주. 68()부터 교육부 및 교육청의 별도 지침이 있을 때까지

7. 운영 시간 : 오전 9~12(원격수업), 12시부터 점심식사 후 하교.(단, 기존 돌봄교실 선정된 학생들은 오후에 돌봄교실로 이동하여 참여)

8. 개별 준비물 : 마스크, 실내화, 개인물통, 필기구, 그날 필요한 교과서 및 준비물, 원격수업 가능한 기기(휴대전화, 태블릿PC)

9. 점심식사는 학교 급식소에서 이루어지며, 별도 간식은 제공하지 않음(비말 전파 및 접촉 감염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개인적인 간식 섭취도 금함)

 

이전글 코로나19관련 방역 소독 및 모래소독 완료 안내
다음글 순차적, 단계적 등교개학에 따른 수업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