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남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긴급돌봄 운영 안내(4.6~14)
작성자 남산초 등록일 20.04.03 조회수 183

초등학교 휴업기간이 추가 연장되어 긴급돌봄 참가신청에 대한 문자를 전체 학부모님께 보내드린 바 있습니다.

기존 신청 학생의 경우에도 확실한 참여 여부 파악이 필요하므로, 기존 신청자 또한 참여 또는 취소여부를 반드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이미 취소한 학생 제외).

 

1. 운영기간 : 46()~14일(화)

  (원격수업 기간 긴급돌봄 운영 여부는 교육부 지침이 나오는대로 안내)


2. 신청대상 : 맞벌이, 보호자의 질병, 한부모 가정 등의 사유로 가정에서 돌봄이 어려운 학생(타당한 사유없이 신청하시는 경우 정말 도움이 필요한 가정의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게 되니 꼭 필요한 경우에만 신청해주세요)


3. 신청기간 및 문의처

 : 긴급돌봄 운영 기간 내 수시 신청. 남산초 교무실 043-847-2834

 

4. 중식 및 간식 제공함. 참여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발열, 기침 등 유증상 학생 및 확진자, 밀접접촉자, 보호자가 자가격리 중인 경우 등에는 참여 불가.

 

5. 개별 준비물 : 마스크, 실내화, 물통, 개인 필기구 및 학습지 등

 

6. 신청 시 반드시 희망 시간 선택. 오전9~오후7오전9~오후5

 

7. 신청한 가정에서는 학생이 930분까지 등교하지 못하거나 발열, 기침 등 증상이 있는 경우 그날 오전 930분까지 돌봄담당교사(070-7745-0503)에게 연락(중식·간식지원 관련된 사항이므로 꼭 지켜주세요).

 

 

8. 운영장소는 신청한 인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신청 학생에 한하여 학부모님께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2020. 다문화언어강사(중국어) 모집 공고
다음글 2020학년도 특수교육 종일반 프로그램 위탁강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