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온라인 결석신고서> 시행 안내(25년 3월부터 실시 예정)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12.12 | 조회수 | 81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나이스학부모서비스 <온라인 결석신고서> 안내
우리 학교는 25년 3월부터 나이스대국민 학부모서비스를 통하여 온라인 결석신고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온라인으로 결석신고서 및 증빙자료를 제출하는 시스템으로 변경 예정) 25년 3월 이전까지 나이스학부모서비스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관련 자세한 매뉴얼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5년 1월 10일 종업식까지는 수기로 작성하는 결석신고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5 훈민정음 경필쓰기대회 안내 |
---|---|
다음글 | 2024. 학부모와 함께하는 PLAY 과학교실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