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남한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온라인 결석신고서> 시행 안내(25년 3월부터 실시 예정)
작성자 *** 등록일 24.12.12 조회수 81
첨부파일

2025학년도 나이스학부모서비스 <온라인 결석신고서> 안내

 

우리 학교는 25년 3월부터 

나이스대국민 학부모서비스를 통하여 온라인 결석신고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온라인으로 결석신고서 및 증빙자료를 제출하는 시스템으로 변경 예정) 


25년 3월 이전까지 

나이스학부모서비스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관련 자세한 매뉴얼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5년 1월 10일 종업식까지는 수기로 작성하는 결석신고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5 훈민정음 경필쓰기대회 안내
다음글 2024. 학부모와 함께하는 PLAY 과학교실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