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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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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취학통지서 병행 발급 및 홍보
작성자 *** 등록일 24.11.19 조회수 106
첨부파일

□ 취학통지서 관련 주요 내용

➊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 (기간) ’24.12.9.()~12.20.() 12일간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방법)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인편 발송

➋ 인터넷 온라인 취학통지서

 (기간’24.12.2.() 아침 10~12.20.(밤 24(19일간)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취학대상아동 동일세대의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에게만 발급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 모바일 앱에서 발급신청 불가

 (방법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정부24 화면에서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

※ 주소지가 서울인 경우 서울시 온라인 민원에서도 서비스 이용 가능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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