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남한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충주남한강초등학교 등록일 21.11.29 조회수 444

취학아동 가정의 학부모님께~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이전글 2021.유치원 학년말방학중 방과후 과정 강사 2차 채용 공고
다음글 2021.유치원 학년말방학중 방과후 과정 강사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