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대응 비상대책 회의 결과 공지 및 관리계획 |
|||||
---|---|---|---|---|---|
작성자 | 김연진 | 등록일 | 20.02.06 | 조회수 | 186 |
첨부파일 |
|
||||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대응 비상대책 회의 결과를 학생 및 학부모님께 알려드립니다. 1.일시: 2020.2.5.(수) 11:00 2. 장소: 교장실 3. 참석자: 학교장 외 8명 4. 회의내용 1) 등교시간 변경: 2.10.(월) 9시 30분까지 등교 2) 등교 시 개인용 보건마스크 반드시 착용 3) 등교 시 중앙현관에서 학생 및 교직원 손소독 및 발열체크 후 출입가능 4) 단축수업 실시: 3교시 수업 진행, 점심식사 후 하교 5) 종업식 및 졸업식 교실에서 진행 6) 중국 전역을 방문한 학생 및 교직원은 무증상이라도 입국 후 14일간 등교중지 조치 (해당자는 반드시 담임교사나 학교에 연락 바랍니다.) ※ 학생, 학부모 및 모든 교직원들은 협조 당부드립니다.
|
이전글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각종 학교행사 안내 |
---|---|
다음글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서한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