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중앙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 신입생. 전입생 반배정 자료
작성자 장일선 등록일 18.02.28 조회수 1195

 

  학부모님 !  많이 기다리셨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 애타게 기다리시는 이 순간에도 수많은 전입요청 문의가 오고 있고 폐교 및 신설이전으로 인한 인터넷 선이 장시간 끊겨서 신입생 및 전입생 자료 등업이 시간내에 맞출수가 없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차원에서 이름 및 전화번호 뒷자리는 마스킹 처리하였습니다.

전화번호가 없는 아동은 전입교를 넣었습니다.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울러 전입생중 주민등록 등본을 제출하지 않은 가정은 3월 2일까지 아동편으로 제출하시면 되겠습니다.


======================

3월 2일 반배정이 끝났습니다.

추후 전입오는 아동은 교무실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관련 하여 반배정 자료는 삭제합니다.




이전글 2018. 신설교 현황에 따른 급식 일정 변경 및 대체 음식제공 안내
다음글 [알림]중앙탑초등학교학교운영위원회 규정-개정안-행정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