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중앙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충주 고교평준화 및 충청북도 고입전형 안내를 위한 학부모 설명회 참가 신청
작성자 신종선 등록일 20.07.27 조회수 200

2021학년도 충주 고교평준화 및 충청북도 고입전형 안내를 위한

학부모 설명회 참가 신청

학부모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21학년부터 충주시 고교평준화가 본격 시행됨에 따라 어느 학교를 지원해도 모든 학생이 존중받는 학생중심의 충주교육에 대한 학부모님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충주시 고교평준화는 출발선이 공평한 교육의 기회를 보장함으로써 학교간 과열된 경쟁을 지양하고 학교간 상생과 협력을 통해 모든 학생들의 상향 평준화를 실현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행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교육현장의 많은 선생님들이 학교 울타리를 넘어서 정보를 공유하며 학생 맞춤형 진로진학을 위해 비지땀을 흘리고 계십니다.   

이에 충주교육지원청에서는 내년부터 본격 시행되는 충주시 고등학교 평준화에 따른 세부사항 및 충청북도 고입전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다음과 같이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최근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인해 대규모 집합식 설명회를 개최하기 어려운 상황을 감안하여 온라인 사전신청을 받아 적정한 인원으로 맞춤형 설명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학부모님의 넓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학부모 설명회에 참여를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일시 : [1] 2020. 8.4() 19:00~20:30 2020.8.5.() 19:00~20:30

참석인원을 분산하기 위해 참가희망 날짜 선택, 각 회당 참석인원 150명 내외

2. 대상: 충주시 중학교 3학년 재학중인 자녀의 학부모

3. 장소: 중원교육문화원 공연장

4. 내용: 2021학년도 충청북도 고등학교 입학전형 기본 계획 안내

충주시 일반고 평준화에 따른 배정방법 등 세부사항 안내

5. 주관/지원: 충청북도교육청 학교혁신과 / 충청북도충주교육지원청 교육과

6. 사전신청 방법:

각 학교에서 학부모의 연락처로 발송된 문자메시지의 온라인 사이트 클릭

https://forms.gle/fYXfF2UuFqkqMRzbA

→ ② 온라인 신청서 양식에 간단한 인적사항 작성 후 제출

7. 사전 신청 기한: 2020. 7. 27.()~ 7. 31.() 16:00까지

8. 참가자 유의사항

1)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인후통, 기침, 호흡곤란 등)이 있는 경우 참가 금지

2) 참가자 전원 반드시 개별 마스크 착용

3)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공연장 내에서 2m 이상 떨어져 앉기

9. 문의사항: 충주교육지원청 교육과 (043) 850-0613

2020. 7. 24

충 주 중 앙 중 학 교 장

 

이전글 2020. 8월 식단표 및 급식소식지 공지
다음글 2020학년도 학생뮤지컬 동아리 방과후프로그램 강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