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중앙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여름방학 전·중·후 교내 시설공사 관련 안내
작성자 충주중앙중 등록일 19.06.24 조회수 271
첨부파일

 

학생화장실 개선 공사 등 안내

 

안녕하십니까?

항상 본교의 교육활동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충주교육지원청에서는 학교 시설 개선에 대한 현안사업 요구를 반영하고 있으며,

우리 학교의 경우 학생화장실 개선 공사 외 4건이 여름방학 전··후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학생화장실 시설이 노후되어 자라나는 학생들의 신체 변화에 맞지 않았으나,

향후 공사가 완료되면 한층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다만 공사기간 중 임시 화장실이 교사 앞 운동장에 설치되는 관계로,

일부 학생들이 사용하는 데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까 우려됩니다.

감독기관 및 공사 업체, 학교 관계자가 최대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게 노력할 예정이오며

학생 안전 지도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사 개요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학부모님들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여름방학 전··후 보수공사 개요

 

공 사 명

공 사 기 간

비 고

화장실 개선 공사

7. 8. ~ 10. 15.

- 교사 화장실 개선공사(1~4)

- 임시화장실(6)

   • 1동 내 남/여 구분 사용

   • 냉방기, 환풍기 설치

   • 포세식 변기 설치
     (내부에 24시간 거품이 흘러내려
     자동으로 오물을 씻어내는 특수변기)

외벽 보수 공사

7. 22. ~ 9월 말

- 본관 동서편 외(1~4)

교사 이중창 교체

7. 22. ~ 9월 말

- 2018년도 1차 교체공사 완료

- 후면 창호 교체예정

수변전 설비 교체

방학기간 ~ 10월 초

식생활교육관 냉·난방기 교체

방학기간 ~ 10월 초

- 식당 천장형 냉난방기 교체


공사일정은 다소 변경될 수 있으며, 공사차량 운행 관계로 교사 앞·뒤편에는 관계자 외 출입을 금지합니다.

※ 공사 관련 문의사항은 학교 행정실(T. 043-857-1966)로 부탁드립니다.

 

 

2019. 6. 24.

 

충 주 중 앙 중 학 교 장

 

 

이전글 제1회 충주시 대학입시박람회 개최 안내
다음글 수인성·식품매개 감염병 발생 예방 홍보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