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마트사업 관련 학기말 일과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신유정 | 등록일 | 23.07.11 | 조회수 | 95 |
첨부파일 |
|
||||
그린스마트 사업 관련 사전기획가 협의(17일) 및 교직원 연수(18일) 및 원활한 교육 활동 마무리 시간(19일)을 위하여 3일 간 일과 조정을 합니다. 7월 17일~19일 (3 일간)의 일과 진행표를 첨부하오니, 학부모님은 자녀의 생활 지도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 | 무심천 홍수 경보 알림 |
---|---|
다음글 | 2023. 특수학급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