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학년 원격교육 시간표(25일) | | | | | | | | | | 구분 | 1반 | 2반 | 3반 | 4반 | 5반 | 1교시
| 교과 | 정보 | 사회 | 역사 | 수학 | 기술 | 단원명 | 1. 자료와 정보의 표현 | 3-1. 경제생활과 경제 문제 | 1-1헌병 경찰을 앞세운 무단 통치 | 2.1 다항식의 곱셈
2.2 다항식의 제곱의 전개 | Ⅳ.수송 기술과 신·재생 에너지 | 주요활동 | 자료의 유형과 디지털 표현1 | 경제 활동의 의미, 자원의 희소성 | 무단통치, 토지조사사업
10년대독립운동 이해하기 | 곱셈공식 문제풀이 활동 | 신·재생 에너지의 이해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2교시
| 교과 | 체육 | 음악 | 국어 | 과학 | 역사 | 단원명 | 경쟁활동 | 극음악 | 3-(1) 국어의 음운 | 2. 복사 평형을 이루는 지구 | 1-1헌병 경찰을 앞세운 무단 통치 | 주요활동 | 배구-오버핸드 패스 | 판소리 이해 | 자음 체계 이해 | 복사 평형 원리 이해 | 무단통치, 토지조사사업
10년대독립운동 이해하기 | 학습유형 |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3교시
| 교과 | 역사 | 수학 | 영어 | 영어 | 과학 | 단원명 | 1-1헌병 경찰을 앞세운 무단 통치 | 2.1 다항식의 곱셈
2.2 다항식의 제곱의 전개 | Lesson3. Be Positive, Be Happy | Lesson3. Be Positive, Be Happy | 2. 복사 평형을 이루는 지구 | 주요활동 | 무단통치, 토지조사사업
10년대독립운동 이해하기 | 곱셈공식 문제풀이 활동 | 듣기 & 말하기 표현 | 듣기 & 말하기 표현 | 복사 평형 원리 이해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4교시
| 교과 | 미술 | 역사 | 체육 | 사회 | 정보 | 단원명 | 2. 미술의 언어, 조형 요소와 원리 | 1-1헌병 경찰을 앞세운 무단 통치 | 경쟁활동 | 3-1. 경제생활과 경제 문제 | 1. 자료와 정보의 표현 | 주요활동 | 조형 요소와 원리의 이해 | 무단통치, 토지조사사업
10년대독립운동 이해하기 | 배구-서브 | 경제 활동의 의미, 자원의 희소성 | 자료의 유형과 디지털 표현1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제시형 | 5교시
| 교과 | 과학 | 영어 | 수학 | 국어 | 사회 | 단원명 | 2. 복사 평형을 이루는 지구 | Lesson3. Be Positive, Be Happy | 2.1 다항식의 곱셈,
2.2 다항식의 제곱의 전개 | 3-(1) 국어의 음운 | 3-1. 경제생활과 경제 문제 | 주요활동 | 복사 평형 원리 이해 | 듣기 & 말하기 표현 | 곱셈공식 문제풀이 활동 | 자음 체계 이해 | 경제 활동의 의미, 자원의 희소성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6교시
| 교과 | 수학 | 국어 | 과학 | 정보 | 국어 | 단원명 | 2.1 다항식의 곱셈
2.2 다항식의 제곱의 전개 | 3-(1) 국어의 음운 | 2. 복사 평형을 이루는 지구 | 1. 자료와 정보의 표현 | 3-(1) 국어의 음운 | 주요활동 | 곱셈공식 문제풀이 활동 | 자음 체계 이해 | 복사 평형 원리 이해 | 자료의 유형과 디지털 표현1 | 자음 체계 이해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7교시
| 교과
| 자율활동 | 자율활동 | 자율활동 | 자율활동 | 자율활동 | 주요활동
|
코로나 예방수칙 안전교육(등교 전 사전교육) |
| 3학년 원격교육 시간표(26일) | | | | | | | | | 구분 | 1반 | 2반 | 3반 | 4반 | 5반 | 1교시
| 교과 | 과학 | 체육 | 음악 | 기술 | 수학 | 단원명 | 3. 점점 더워지는 지구 | 경쟁활동 | 극음악 | Ⅳ.수송 기술과 신·재생 에너지 | 2.1 다항식의 곱셈
2.2 다항식의 제곱의 전개 | 주요활동 | 지구 온난화 과정 이해 | 배구-서브 | 판소리 이해 | 신·재생 에너지의 이해 | 곱셈공식 문제풀이 활동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2교시
| 교과 | 음악 | 과학 | 가정 | 역사 | 기술 | 단원명 | 극음악 | 2. 복사 평형을 이루는 지구 | 1-3. 안전하고 위생적인 조리 | 1-1헌병 경찰을 앞세운 무단 통치 | Ⅳ.수송 기술과 신·재생 에너지 | 주요활동 | 판소리 이해 | 복사 평형 원리 이해 | 위생과 안전을 고려한 조리 | 무단통치, 토지조사사업
10년대독립운동 이해하기 | 신·재생 에너지의 이해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3교시
| 교과 | 사회 | 수학 | 미술 | 가정 | 체육 | 단원명 | 3-1. 경제생활과 경제 문제 | 2.3 합과 차의 곱의 전개 | 2. 미술의 언어, 조형 요소와 원리 | 1-3. 안전하고 위생적인 조리 | 경쟁활동 | 주요활동 | 경제 활동의 의미, 자원의 희소성 | 곱셈공식 문제풀이 활동 | 명암의 이해 | 위생과 안전을 고려한 조리 | 배구-서브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과제 제시형 | 4교시
| 교과 | 역사 | 국어 | 사회 | 수학 | 과학 | 단원명 | 1-2.한반도에 울려 퍼진 대한 독립 만세 | 3-(1) 국어의 음운 | 3-1. 경제생활과 경제 문제 | 2.3 합과 차의 곱의 전개 | 3. 점점 더워지는 지구 | 주요활동 | 3.1운동의 배경, 전개, 의의 이해하기 | 자음 체계 이해 | 경제 활동의 의미, 자원의 희소성 | 곱셈공식 문제풀이 활동 | 지구 온난화 과정 이해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5교시
| 교과 | 영어 | 영어 | 체육 | 과학 | 역사 | 단원명 | Lesson3. Be Positive, Be Happy | Lesson3. Be Positive, Be Happy | 경쟁활동 | 3. 점점 더워지는 지구 | 1-2.한반도에 울려 퍼진 대한 독립 만세 | 주요활동 | 듣기 & 말하기 표현 | 듣기 & 말하기 표현 | 배구-오버핸드 패스 | 지구 온난화 과정 이해 | 3.1운동의 배경, 전개, 의의 이해하기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6교시
| 교과 | 국어 | 사회 | 국어 | 체육 | 가정 | 단원명 | 3-(1) 국어의 음운 | 3-1. 경제생활과 경제 문제 | 3-(1) 국어의 음운 | 경쟁활동 | 1-3. 안전하고 위생적인 조리 | 주요활동 | 자음 체계 이해 | 경제 문제와 경제 체제 | 자음 체계 이해 | 배구-서브 | 위생과 안전을 고려한 조리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7교시
| 교과
| 자율활동 | 자율활동 | 자율활동 | 자율활동 | 자율활동 | 주요활동
|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교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