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학년 원격수업 시간표(5월18일~5월22일) | | | | | | | | | | | | | | | | 구 분 | 5.18(월) | 5.19(화) | 5.20(수) | 5.21(목) | 5.22(금) | 1교시
| 교과 | 도덕 | 수학 | 기술가정 | 과학 | 정보 | 단원명 | 2-02 평화적 갈등 해결 | 2.4단항식의 곱셈
나눗셈 | 생활자원의 이해와 관리 | 01. 마찰하면 생기는 전기 | Ⅱ.1. 자료와 정보의 표현 | 주요 활동 | EBS 동영상 강의 시청 | 단원 개념 강의 | 생활 자원의 종류와 특성 이해 | 대전 현상을 이해 | 01. 자료와 정보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2교시
| 교과 | 도덕 | 수학 | 기술가정 | 과학 | 역사 | 단원명 | 2-02 평화적 갈등 해결 | 2.4단항식의 곱셈
나눗셈 | 생활자원의 이해와 관리 | 01. 마찰하면 생기는 전기 | 삼국의 문화와 문화 교류 | 주요 활동 | 교과서 활동하기 과제하기 | 교과서 문제풀이 46-49 | 상황에 맞는 생활자원 | 대전 현상을 이해 | 삼국의 종교, 학문, 고분 | 학습유형 |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과제 제시형 |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3교시
| 교과 | 수학 | 과학 | 국어 | 스포츠클럽 | 역사 | 단원명 | 2.3곱의 거듭제곱과
분수의 거듭제곱 | 02. 이온을 확인하는 방법 | 3. 소통하는 우리 | (여자반) 댄스, 요가,피구
(남자반) 피구,축구,족구,
탁구, 농구
| 삼국의 문화와 문화 교류 | 주요 활동 | 단원 개념 강의 | 앙금 생성 반응 | 발표 내용 구성하기 | 삼국의 대외 교류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4교시
| 교과 | 수학 | 과학 | 국어 | 음악 | 역사 | 단원명 | 2.3곱의 거듭제곱과
분수의 거듭제곱 | 02. 이온을 확인하는 방법 | 3. 소통하는 우리 | 3. 더불어 나누는 음악 | 삼국의 문화와 문화 교류 | 주요 활동 | 교과서 문제풀이 41-44 | 앙금 생성 반응 | 문제해결 적용활동 | 청소년을 위한 관현악 입문 감상 | 교과서 정리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5교시
| 교과 | 국어 | 도덕 | 체육 | 영어 | 기술가정 | 단원명 | 3. 소통하는 우리 | 2-02평화적 갈등 해결 | 경쟁 | Lesson2 Connecting with the
World | Ⅴ.제조 기술의 이해 | 주요 활동 | 효과적인 발표를 위한 방법 | 지식채널 시청하기 | 배드민턴 그립법 / 서비스 | Focus on Language | 제조기술의 발달 과정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콘텐츠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6교시
| 교과 | 국어 | 음악 | 체육 | 영어 | 체육 | 단원명 | 3. 소통하는 우리 | 4. 이야기가 있는 음악 | 경쟁 | Lesson2 Connecting with the
World | 경쟁 | 주요 활동 | 이해 탐구 활동 | 광고 음악 개념과 감상 | 플라잉디스크 소개 | Words in Action | 플라잉디스크 소개 및 이해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7교시
| 교과 | 자율활동 | | | 영어 | | 단원명 | 장애이해교육
| Lesson2 Connecting with the
World | 주요 활동 | Wrap Up | 학습유형 | 콘텐츠제공형/과제제시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