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1학년 원격수업 시간표(5월11일~5월15일) | | | | | | | | | | 구 분 | 5.11(월) | 5.12(화) | 5.13(수) | 5.14(목) | 5.15(금) | 1교시 | 교과 | 기술가정 | 영어 | 수학 | 체육 | 과학 | 단원명 | 1-1. 청소년의 영양 | Lesson 1. A Nice Day | 정수와 유리수 | 다. 여가와 운동 처방 | 지권의 구성 | 주요
활동 | 영양소의 종류와 기능 이해 | My school life 에 관한 글쓰기 | 정수와 유리수의 대소관계 이해 | 운동 처방의 이해 | 형성평가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과제 제시형 | 2교시 | 교과 | 기술가정 | 영어 | 수학 | 체육 | 과학 | 단원명 | 1-1. 청소년의 영양 | Lesson 1. A Nice Day | 정수와 유리수 | 다. 여가와 운동 처방 | 지권의 구성 | 주요
활동 | 영양소의 종류와 기능 이해 | be동사 이해하기 | 정수와 유리수의 대소관계 문제풀기 | 체력 요소별 운동 처방 프로그램 | 내용 정리 | 학습유형 |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과제 제시형 | 3교시 | 교과 | 국어 | 영어 | 국어 | 스포츠클럽 | 과학 | 단원명 | 1. 표현의 즐거움 | Lesson 1. A Nice Day | 3. 능동적인 언어 생활 |
(여자반) 댄스, 요가,피구
(남자반) 피구,축구,족구,
탁구, 농구
| 여러 가지 힘 | 주요
활동 | 사진 시 쓰기 | 단원 이해 학습 | (1) 예측하며 읽기 | 힘의 표현 | 학습유형 |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4교시 | 교과 | 국어 | 자유학기(예체B) | 국어 | 진로와 직업 | 한문 | 단원명 | 3. 능동적인 언어 생활 |
(1-1반)pop&movie
(1-2반)핸드메이드
(1-3반)리듬창작
(1-4반)타이포그래피 아트
(1-5반)아름다운 건축모형 만들기
(1-6반)아이 러브 사커
| 3. 능동적인 언어 생활 |
03. 자신의 특성 탐색1(흥미) | 2. 한자와 한자의 만남 | 주요
활동 | (1) 예측하며 읽기 | (1) 예측하며 읽기 |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흥미 탐색 | 한자의 형성원리(1)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5교시 | 교과 | 자유학기(예체A) | 도덕 | 미술 | 한문 | 사회 | 단원명 |
(1-1반)타이포그래피 아트
(1-2반)보컬과 음악의 생활화
(1-3반)셔틀콕은 내 친구
(1-4반)토탈공예
(1-5반)드로잉 퍼포먼스
(1-6반)힐링아트
| 03 세대 간 대화와 소통을
어떻게 할까? | 3 .서양미술 | 04. 단어의 짜임(2) | 2-1. 세계 기후 지역 | 주요
활동 | 세대 간의 올바른 대화와 소통 방법 | 중세 미술, 르네상스 미술 | 한자의 기본이론2 부수 | 기후의 의미,
세계의 기온.강수량 분포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6교시 | 교과 | 자유학기
(예체A) | 도덕 | 미술 | 수학 | 사회 | 단원명 |
(1-1반)타이포그래피 아트
(1-2반)보컬과 음악의 생활화
(1-3반)셔틀콕은 내 친구
(1-4반)토탈공예
(1-5반)드로잉 퍼포먼스
(1-6반)힐링아트
| 03 세대 간 대화와 소통을
어떻게 할까? | 3 .서양미술 | 정수와 유리수 | 2-1. 세계 기후 지역 | 주요
활동 | 세대 간의 올바른 대화와 소통 방법 | 중세 미술, 르네상스 미술 | 유리수의 덧셈 원리 이해 | 인간 거주에 영향을 미치는 자연환경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과제 제시형
| 7교시 | 교과 | 진로교육 | | | 수학 | | 단원명 | 4차산업관련 직업탐색
| 정수와 유리수 | 주요
활동 | 유리수의 덧셈 문제 풀이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