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2회 충주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
|||||
---|---|---|---|---|---|
작성자 | 한수진 | 등록일 | 18.09.19 | 조회수 | 91 |
첨부파일 |
|
||||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제11조의 규정에 의거 제142회 충주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됨을 공고합니다. 제142회 임시회에서 심의될 안건에 대해 의견 제시을 원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학부모의견 수렴 양식을 작성하셔서 2018년 9월 27일까지 충주여자중학교 팩스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1. 일시: 2018년 09월 28일 (금) 16:00~ 2. 장소: 충주여자중학교 운영위원회 회의실 3. 심의안건: 첨부파일 4. 연락사항: 충주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 (담당 한수진 행정실: 043) 848-0142 FAX: 043) 844-5516)
붙임 1. 제142회 임시회 소집공고문 1부 2. 심의자료 1부. 3. 학부모 의견 수렴 양식 1부. 끝. |
이전글 | 2018학년도 관(현)악부 자생 운영학교를 위한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
---|---|
다음글 | 2018. 2학기 교육복지 재능아카데미 외부강사 공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