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중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장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박 일 순 교장 선생님
박 일 순 교장 선생님
바른 인성과 실력을 갖춘 건강하고 지혜로운 창의융합형 ‘대성인’ 육성

안녕하세요?

70년의 역사와 전통을 지닌 민족사학의 배움터.

미래를 지향하는 우리 학생들이 큰 꿈을 펼쳐가고 있는 대성중학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학교는 1924년 일제의 강점기에 설립자 청암 김원근 선생과 석정 김영근 선생 두 형제분께서 교육만이 살길이라는 교육구국(敎育救國)’의 건학이념 아래 설립한 민족사학 청석학원(淸錫學園)’ 산하의 학교로 195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고희(古稀)를 넘긴 긴 역사와 빛나는 전통의 명문사학인 우리 학교는 뛰어난 인재들을 배출하였을 뿐만 아니라, 설립자 두 분의 얼을 바탕으로 진취적 사고를 발휘하는 실력인을 양성하기 위해 모든 교직원이 열정과 사랑으로 교육에 임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미래를 꿈꾸며 즐겁게 공부하는 행복한 학교, 선생님들이 연구하고 소통하며 교육적 열망을 실현하는 보람찬 학교, 예의바르고 창의융합형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는 실력있는 학교, 학부모가 신뢰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상생의 학교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큰 꿈을 우리 학교에서 이룰 수 있도록 학부모님, 지역사회, 동문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그리고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 성 중 학 교 장     박      일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