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대소원초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초등]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안내
작성자 충주대소원초 등록일 21.09.29 조회수 225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예정

 

이전글 [공통] 하반기 학부모 과학교실 안내
다음글 (공통) 2021. 세대공감 '과학관은 살아있다' 프로그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