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수업 기간 출석처리 및 보고서 제출방법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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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현정 | 등록일 | 20.09.01 | 조회수 | 569 |
9월 1일 부터 zoom 쌍방향 수업이 이루어집니다. 시간표를 보고 해당 과목에 입장하여 수업을 듣습니다. 수업에 참여하지 않는 학생은 원칙적으로 미인정 결과 처리됩니다. 다만, 학생의 개인사정과 원격수업 기반의 문제로 수강이 어려운 학생은 담임 선생님께 미리 말씀드리고 양해를 구합니다. 그리고 불참학생은 학교홈페이지-학생마당-학급홈페이지에 가서 해당학급을 클릭하고 게시판에 그 시간에 배운 내용을 기록하여 올리면 출석으로 인정해 줄 수 있습니다.(첨부화일로 작성해도 됩니다) 게시판에 작성할 때 제목은 0월0일0교시 과목이름(학번)으로 작성해 주세요. 학번과 이름을 게시판 본문 내용에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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