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일부 변경 알림 및 양식(수정) |
||||||||||||||
---|---|---|---|---|---|---|---|---|---|---|---|---|---|---|
작성자 | 김다예 | 등록일 | 20.04.21 | 조회수 | 173 | |||||||||
첨부파일 |
|
|||||||||||||
교육부 안내에 따라 행정정보공유 연계시스템 운영을 위해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학생 본인 및 보호자의 사전동의서를 징구하도록 요청한 바 있으나,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의 공동이용 대상 행정정보 및 유효기간에 일부 변경이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등교수업 시작 후 동의서를 징구하기 전 2020학교생활기록부 행정정보공유 사전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열어 보시고 동의 여부를 학생의 담임선생님께 (번호, 이름, 동의여부)를 메세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원격 수업 방문 학습지원 프로그램 계획 안내 |
---|---|
다음글 | 주간수업계획표(3학년 3주차, 1.2학년 2주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