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북여자중학교 석면 해체·제거 사전설명회 개최 알림 |
|||||
---|---|---|---|---|---|
작성자 | 행정실 | 등록일 | 19.12.24 | 조회수 | 482 |
첨부파일 |
|
||||
「학교시설 석면 해체·제거 가이드라인」에 의거 석면의 유해성으로부터 학생과 교직원을 보호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충주북여자중학교 석면 해체• 제거 사전설명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1. 개최일시: 2019. 12. 31.(화) 10:30~11:00 2. 개최장소: 한림관 3. 참석대상: 학생, 교직원,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석면해체•제거업체, 석면모니터단, 감리인 등 4. 주요내용 가. 석면해체•제거 작업현황 및 작업계획 안내 등 설명 나. 석면모니터단의 업무와 역할 활동계획 설명 다. 기타 문의사항 질의 및 답변 5. 안내방법: 가정통신문 및 학교홈페이지 게시
붙임 가정통신문(석면해체제거 사전 설명회) 1부. 끝.
|
이전글 | 2020학년도 신입생 안내 자료 |
---|---|
다음글 | 2020학년도 학생자치회 정.부회장 선출 결과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