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풍령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체험학습보고서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원학교 체험학습 보고서를 올리는 곳입니다.
쿵푸~~~!!! 펜터 넘버2
좋아요:0
작성자 신은지 등록일 11.06.26 조회수 91

우리학교는6월10일에 김천 영화관으로 쿵푸펜더2를 보러가기로 하였다. 그래서 우리들은 관광버스를 타고 김천 시내로 갔다. 그리고 우리들은 영화관에 도착을 하고 영화관으로 들어갔다. 그런데 선생님이 화장실만 갔다 오라고 하고 팝콘을 사도 된다는 이야기는 하지 않으셨다 그래서 나는 선생님께가서 왜 팝콘을 못 사먹게 하냐고 물어보았다. 그런데 팝콘을 사지 말라고 하셨다. 그래서 우리들은 그냥 콜라하나도 못사서 영화를 보러 들어갔다. 그리고 영화가 시작되기전 우리반 선생님이 팝콘과 콜라를 들고다른 선생님께가고 계셨다. 그래서나는 너무 짜증이났다. 왜냐하면 선생님들은 팝콘을 먹으면서 우리들은 팝콘을 못 먹게 하셨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미 영화가 반쯤 지났다. 그런데 쿵푸펜더의 주인공인 포가 옛날 생각을 떠올리면서 포가 어떻게 되었는지 생각하고있을 때였다. 그런데 지금까지 포를 키워주었던 오리인가 거위인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친 아빠가 아니었다는 큰 사실을 기억해내었다. 그리고 포는 더더 오래전일을 떠올리었다. 그건 바로 포의 엄마가 포를 안고 늑대들에게 쫓기고 있었다.  그리고 포의 엄마가 포를 싫어해서가 아니라 포를 지켜주기위해서 무상자에 넣었던 것이다.

그리고 그 무상자는 그 오리에게 갔던  것이다. 그래서 포는 그때 부터 오리가 포의 아빠라고 생각한것 갔다.그리고 오리는 어쩔수  없이 포를 키우기 시작 하였다.그리고 오리는 생각하였다 국수에서 무를 빼자고 말이다.

                                                              

그리고 포는 점점더 자라서 용의 전사까지 되었던 것이다.  그리고 포는 적으로 부터 사람들을 멀리 하였다. 그리고 포는 무적의5인방과 같이 싸우면서 점점 친해져 갔다.   그리고 다른 사부님과 무적의 5인방과 같이 적들을 물리쳤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완전히 적들을 물리 쳐서 중국은 평화를 찾았다. 그리고 이렀게 영화가 끝나고 나서 선생님이 이제서야 마음데로 사먹으라고 하셨다. 그리고 다시 관광버스를 타고 학교로 돌아갔다.학교에서 햄버거를 나누어 주셔서 우리들은 맛있게 먹고 집으로 돌아갔다. 나는 쿵푸펜더3가 하면 또 보고싶다.

이전글 키자니아보고서
다음글 키자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