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2.25 | 조회수 | 292 |
코로나19 관련 재학생 및 신입생, 학부모님들께 안내드립니다.
1. 현재 학교에서는 비상대책반을 가동하여 비상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2. 개학일은 3월 9일 (월)이며, 학교행사, 모임 등이 일체 금지됩니다. 3. 발열, 기침 등 유증상 학생(가족 포함)은 즉시 본교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4. 학생들은 학원, PC방 등 다중이용시설 출입을 자제하고 온라인 학습 등 가정학습을 권장합니다.
|
이전글 | 2020학년도 학년별 반편성 안내 |
---|---|
다음글 | 2020학년도 '예악'국악오케스트라 강사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