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7월 기숙사비 / 조식급식비 / 석식급식비 자동납부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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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정은하 | 등록일 | 24.07.08 | 조회수 | 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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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교육 활동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2024학년도 7월 솔뜰학사 기숙사비/ 조식급식비/ 석식급식비를 스쿨뱅킹 및 신용카드 수납에 의하여 자동이체할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학부모님께서는 통장 잔액을 확인하시어 미납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기숙사비 납부고지 내역
2. 조식급식비 내역(기숙사생, 급식기간 : 2024. 7. 1.~2024. 7. 19. (급식일 : 화~금))
3. 석식급식비 내역(급식기간 : 2024. 7. 1.~2024. 7. 19. (급식일수 : 15일))
※ 급식 희망 조사를 통하여 학생 의견을 100% 반영하기 때문에, 희망 조사 기간이 지난 후의 단순 변심(학원,외식,금식,도시락,다이어트,자가해결 등)으로 변경하는 것은 급식운영상 불가능합니다. ※ 급식 변경이 가능 한 경우 - 3일이상 결석(단, 무단결석 제외), 건강상의 이유 : 미급식 사유서 및 증빙서류 제출(진료확인서 등)
4. 납부기한 : 2024. 7. 15.(월) ~ 2024. 7. 17.(수) (납부기한 이후 매일 출금)
5. 납부방법 가. 스쿨뱅킹 신청자 : 2024. 7. 17.까지 스쿨뱅킹 통장에 입금 나. 신용카드 신청자 : 기간 내 결재(승인) 예정 (할부 : 신용카드사에 직접 변경) 다. 스쿨뱅킹 미신청자 입금 안내 - 행정실로 문의하시면 납부 계좌번호 알려드립니다.
6. 기타사항 가. 학교로 현금을 가져오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영수증은 이체일 다음 날부터 발급 가능하며, 전화 요청 시 팩스 송부도 가능합니다. 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행정실로 전화(850-9700) 주시기 바랍니다.
2024. 7. 8.
충 주 여 자 고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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