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7월 급식비(석식) 자동납부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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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정은하 | 등록일 | 20.07.10 | 조회수 | 1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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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교육활동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2020학년도 7월 급식비(석식)를 스쿨뱅킹 및 신용카드 수납에 의하여 자동이체 할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학부모님께서는 통장 잔액을 확인하시어 미납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급식기간 : 2020.07.01. ~ 2020.07.29.
2. 급식비 내역
※ 급식 희망조사를 통하여 학생들에 의견을 100% 반영 한 것이기 때문에 희망조사 시간이 지난 후의 단순 변심(외식,금식,도시락,다이어트,자가해결 등)으로 변경하고자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급식 변경이 가능 한 경우 - 보충수업 미희망 : 급식 미희망 사유서 1부. 단, 급식 중간에는 변경 불가 - 3일 이상 결석 : 급식 미희망 사유서 1부. 단, 무단결석은 해당 없음. - 건강상의 이유 : 급식 미희망 사유서 1부. 진료확인서 1부.
3. 납부기한 : 2020.07.13. ~ 2020.07.20.(납부기한 이후 수시로 이체)
4. 납부방법 가. 스쿨뱅킹 신청자 : 2020. 7. 20.까지 스쿨뱅킹 통장에 입금 나. 신용카드 신청자 : 기간 내 결재(승인) 예정 (할부 : 신용카드사에 직접 변경) 다. 스쿨뱅킹 미신청자 입금안내 - 행정실로 문의하시면 납부계좌번호 알려드립니다.
5. 기타사항 가. 학교로 현금을 가져오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영수증은 이체일 다음 날부터 발급가능하며, 전화 요청시 팩스 송부도 가능합니다. 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행정실로 전화(850-9700)주시기 바랍니다.
2020. 7. 10.
충 주 여 자 고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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