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학교보호인력(배움터 지킴이) 모집공고 |
|||||||||||||
---|---|---|---|---|---|---|---|---|---|---|---|---|---|
작성자 | 이수현 | 등록일 | 24.01.24 | 조회수 | 156 | ||||||||
첨부파일 |
|
||||||||||||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하여 운영되는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모집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모집내용
2. 자원봉사조건 가. 신 분: 학교장 위촉 자원봉사자 나. 기 간: 2024년 3월부터 2025년 2월까지로 하되, 학교 실정에 맞게 기간을 조절할 수 있음 다. 봉사시간: 학교의 장 또는 학교의 장이 사전에 지정한 자와 상호 협의하여 정함 라. 실 비: 1일당 40,000원 3. 모집일정 및 심사방법 가. 서류접수 1) 기 간: 2024. 1. 31. (수) ~ 2024. 2. 2. (금) 08:30 ~ 16:20 2) 제 출 장 소: 충주여자고등학교 교무실2 3) 합격자 발표: 2024. 2. 5. (월) ※ 1차 서류전형 합격 여부는 개인별 문자로 알림 나. 면접시험 1) 면접일시: 2024. 2. 6. (화) 14:00 ~ 2) 장 소: 충주여자고등학교 1층 회의실(休&다울) 다. 최종합격자 발표: 2024. 2. 7. (수) ※ 최종 합격 여부는 개인별 문자로 알림 4. 제출서류 가. 서류접수 시 1) 학생보호인력 자원봉사 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2)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증빙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마스킹 처리)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채용신체검사서 2) 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3)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4)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확인서 5) 주민등록등본 5. 기타 가. 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신청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신청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의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제출된 신청서는 발표 후 14일 이내 신청자(미위촉자)의 요구에 따라 반환할 수 있으며, 반환요청이 없을 시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 파기합니다. 라. 배움터지킴이는 학교에 활동하는 봉사자로서, 남녀와 연령에 관계없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주여자고등학교 교무실2 이수현 (☎ 850–976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양식은 첨부파일 참고하세요.) |
이전글 | 2023학년도 학부모회 활동 및 감사 결과 보고 |
---|---|
다음글 | 방학기간에 따른 충주시 통학버스 운행시간 변경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