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교육과-19130(11.6.), 19172(11.7.)호에 의거하여 수험생에게 안내드립니다. 1. 예비소집, 시험일 관련 안내 [수험생 예비소집, 시험일 관련 가장 중요한 안내사항] ◎ 15일(수요일) 13시에 실시됨. 해당 시간까지 수험표에 기재된 시험장에 도착 - 시험장 입구에 게시된 시험실 배치도, 답안지 작성 유의사항, 반입금지 및 휴대가능 물품 안내, 4교시 응시방법 및 부정행위 관련 유의사항을 확인 - 자신의 시험실 확인(절대 출입 불가능함) ◎ 점심 도시락, 개인 음용수 준비, 시험실 내 자신 자리에서 점심식사함 ◎ 코로나19 확진 수험생: 시험장 내 KF94 마스크 상시 착용 강력 권고 코로나19 의심 수험생: 시험장 내 KF80 이상의 보건용 마스크 착용 강력 권고 ◎ 16일(목요일) 06:30~08:10 까지 입실 가능 -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하여 착석해야 함 - 시험이 시작된 후에는 시험실에 들어갈 수 없음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유효기간 내), 임시신분증(행정복지센터 발급본), 학생증(성명+생년월일+학교장직인), 청소년증(사진부착+1년이내 발급본)) ◎ 1교시 선택하지 않았더라도 08:10까지 입실하여 자기 자리에 앉아 대기(컴싸, 샤프 지급받고 수험생 유의사항 들은 뒤 대기실로 이동함) ◎ 시험장 반입 금지 물품을 반입한 경우, 1교시 시작 전에 감독관에게 제출(걷는 시간이 따로 있으니 가방 속, 주머니 속 다시 한 번 확인)해야 함. 제출치 않은 경우 부정행위 ◎ 시험일 휴대 가능 시계인지 다시 한 번 확인 ◎ 본 항에 나와 있지 않더라도, 수험생 유의사항 확인해야 함. |
2. 임시신분증 발급 방법 안내 [임시학생증/임시신분증 발급 방법] ◎ 학교에서 신분증 대체용 임시학생증 발급 방법 - 1층 교무실에 문의 - 제작에 시간이 소요되므로 13일부터는 발급이 어려울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 주민센터에서 임시신분증 발급 방법 1) 생년월일 미기재 또는 사진 미부착 학생증 소지자 - 학생 본인이 주소지 관할 주민센터 방문 → 신분증 발급 신청→ 즉시 발급 - 준비물: 학생증 및 사진 1장 지참 2) 학생증 미소지자인 경우 - 본인, 보호자 동반하여 주소지 관할 주민센터 방문 → 신분증 발급 신청 → 즉시 발급 - 준비물: 사진 1장 및 보호자 신분증 지참 ◎ 수험생 신분증으로는 주민등록증, 청소년증, 임시신분증(주민센터 발급), 학생증(성명, 생년월일 기재, 사진 부착, 학교장 직인), 여권, 운전면허증 등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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