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2학기 등교수업 교육활동 지원 인력 추가 채용 재공고 (1명)-수정 |
|||||||||||||||||
---|---|---|---|---|---|---|---|---|---|---|---|---|---|---|---|---|---|
작성자 | 정민재 | 등록일 | 21.08.25 | 조회수 | 177 | ||||||||||||
첨부파일 |
|
||||||||||||||||
2학기 등교수업 교육활동 지원 인력 공고
1. 채용 내용 가. 채용권자: 충북고등학교장 나. 채용절차: 공개 채용 다. 채용분야 및 채용 예정 인원: 등교수업 교육활동 지원 인력 1명 2. 근무 조건 가. 계약: 학교장과 계약 나. 기간: 2021. 9. 13. ~ 12. 31. ※ 본교 학사일정 등에 따라 임용기간 변경될 수 있음. 다. 보수: 1시간 15,000원 라. 근무시간: 1주일 14시간(월요일~목요일 : 3시간, 금요일 : 2시간) * 예정시간- 07시 30분 ~ 10시 30분(금요일 09시 30분까지) ※ 근무 요일 및 근무 시간은 직무의 특성 및 사용 부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역할 1) 코로나19 감염증 대응 방역 예방 등 관련 업무 2) 코로나19 대응 관련 등교수업 교육활동 관련 업무 지원 3. 채용 조건 가. 지원 자격 제한 1)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 해당자 2)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4. 원서 및 심사 일정 1) 기 간: 2021. 8. 26.(목) ~ 9. 3.(금) 09:00 ~ 16:00 도착분까지 인정 2) 제 출 장 소: 충북고등학교 체육실(체육관 2층) 3) 합격자 발표: 2021. 9. 3.(금) ※ 개별 문자 통보 나. 면접시험 1) 면접일시: 2021. 9. 6.(월) 09:00 ~ 2) 장 소: 충북고등학교 교무실 (지원자 인원수에 따라 장소 변경) 다. 최종합격자 발표: 2021. 9. 6.(월) ※ 개별 문자 통보
6. 제출 서류
7. 유의 사항 가. 면접 응시대상자는 당일 면접 10분 전까지 충북고등학교 교무실에 도착하여 대기합니다. 나.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라. 최종합격자로 결정되어도 결격 사유가 발생될 경우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마.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 학교의 결정에 의합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북고등학교 담당자(☎ 043-299-2329)에게 문의 바랍니다.
|
이전글 | 제13기 학교운영위원회 교원위원 보궐선출 무투표 실시 안내 |
---|---|
다음글 | 2021. 2학기 온라인 공동교육과정 수강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