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교육지원청 학생 오케스트라 단원 선발 안내 |
|||||||||||||||||||
---|---|---|---|---|---|---|---|---|---|---|---|---|---|---|---|---|---|---|---|
작성자 | 진천초평초 | 등록일 | 25.02.21 | 조회수 | 29 | ||||||||||||||
첨부파일 |
|
||||||||||||||||||
진천교육지원청 학생 오케스트라 단원 선발 안내 계획을 안내해드리니, 관심있는 학생과 학부모님의 지원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 1. 대 상 – 2025학년도 기준 진천군 관내 초등학교 5학년 ~ 고등학교 3학년 또는 학교 밖 청소년, 진천군에 거주하는 충북혁신도시 학교군 학생* * 충북혁신도시 학교군 재학생에 대해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 기초과정을 습득하여 악보를 읽고 연주할 수 있는 학생 ※ 현악기와 관악기는 악기를 준비할 수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함 ※ 부득이한 경우 악기(바이올린, 첼로, 트럼본 각 1대) 일부는 진천교육지원청 악기를 활용할 예정 2. 선발 분야 및 인원
※ 파트별 선발 인원은 신청자 및 파트 구성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3. 선발 일정 ❍ 원서 접수: 2025. 2. 24.(월) ~ 3. 6.(목) ❍ 오디션 및 면접 심사: 2025년 3월 15일(토), 9시 30분 ❍ 오디션 장소: 진천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소회의실 및 온누리홀 ❍ 합격자 발표: 2025년 3월 18일(화) -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예정 ※ 단원 선발 신청 불가 대상 – 오케스트라 단원을 본인 스스로 그만둔 학생 및 오케스트라 활동 중 단원에서 제외된 학생의 경우 6개월간 재입단을 금지하는 운영방침에 따라 이번 단원 선발에 지원할 수 없음 4. 지원서 제출 ❍ 제출서류 - [서식1] 응시원서 1부 - [서식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자필서명 필수) ❍ 제출처: 진천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3층 사무실
5. 제출마감 ❍ 2025. 3. 6.(목) 17:00(기한 엄수) |
다음글 | 2025학년도 통학버스 운행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