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사전예약제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진천초평초 | 등록일 | 11.03.29 | 조회수 | 95 |
민원 사전예약제 운영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목 적 : 민원인이 교육청 방문전에 상담 및 접수교부 가능한 민원을 사전에 예약하면 방문과 동시에 발급받을 수 있도록 하여 민원인 편의 제공 ○ 사전예약 대상 민원 - 인사에 관한 증명 :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퇴직(예정)증명서, 연수 이수확인원, 수상확인원 - 검정고시에 관한 증명 : 성적 및 과목합격 증명서, 합격증명서 - 학생관련 :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제적증명서, 재학증명서, 생활기록부사본, 교육비납입증명서 |
이전글 | 제 66회 식목일 행사 안내 |
---|---|
다음글 | 대학생 멘토 선발 재공고(야간지도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