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초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찾아가는 정보공개서비스제도 코너 신설 안내!!!
작성자 청풍초중 등록일 09.02.27 조회수 105
우리 학교 홈페이지 학교운영위원회 매뉴얼에 찾아가는 정보공개서비스제도 코너를 신설하였습니다.
아래의 시행방법을 잘 숙지하시어 찾아가는 정보공개서비스제도가 잘 시행될 수 있도록 학부모 및 교직원 여러분들께서 협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시행방법]

1단계 : 정보제공 대상 분야 선정
 - 기관행사분야, 교원임용시험정보, 공무원임용시험정보,주요시책사업,학교교육계획,검정고시일정 등

2단계 : 정보요구 민원인 파악
 - 지역주민,학부모,각종업체 등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필요로하는 민원현황 파악

3단계 : 해당정보를 민원인에게 제공
 - 정보제공 매체 : 휴대폰 문자 서비스 제공
이전글 2006. 1월분 보존문서 기록대장
다음글 2006.청풍초.중학교회계 제1차세입.세출예산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