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서류 발급 및 홈에듀(Home-Edu)민원 서비스 안내 |
|||||
---|---|---|---|---|---|
작성자 | 박준희 | 등록일 | 12.03.05 | 조회수 | 429 |
첨부파일 |
|
||||
* 민원 신청 및 발급 방법 1. 직접방문 - 민원인이 행정기관을 직접 방문 · 처리 - 가까운 지역교육지원청 또는 각급 학교 행정실 방문하여 처리 가능 - 본인의 경우 신분증 지참 - 본인이 아닌 경우 위임장, 본인신분증, 위임자신분증, 신분관계를 확인할수 있는 증명서 지참 2. 무인민원발급 -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무인민원발급기(동사무소, 면사무소, 구청등) - 민원 24를 통하여 발급기 설치 위치 확인 가능 3. 홈에듀(Home-Edu)민원 서비스 - 홈에듀(Home-Edu)민원 서비스란? : 민원인이 초.중.고. 교육관련 증명13종에 대해 교육청 또는 학교를 직접 방문 하지 않고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인터넷을 통해 발급하거나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 (붙임문서참조) * 발급방법 1. 공인인증서발급- 가까운 거래은행에서 금융결제용 신청(무료) 2.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http://www.neis.go.kr 3. 민원신청(해당 민원종류 선택 후 민원인 신청정보 입력) 4. 민원 수수료 결재[결재방법: 계좌이체, 신용카드, 휴대폰,ARS 결재] 5. 민원서류 발급(프린터 출력)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발급받으실수 있습니다. http://www.neis.go.kr/pas_mms_nv99_001.do
|
이전글 | 팩스민원신청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