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초중학교 로고이미지

예술꽃 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눔과 사랑의 실천
작성자 강순희 등록일 12.11.20 조회수 253
 

11월 21일 칠성초등학교(교장 박준석)는 나눔과 배려를 통한 창의․인성 함양의 특색사업과 연계하여 그동안 배우고 익힌 연주 솜씨를 어려웃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청천재활원」에서 위문공연을 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칠성 해오름 브라스밴드의 멋진 연주로 흥을 돋구었고 이어 플릇 중주, 은은한 가야금 연주와 댄스로 재활원에 계신 분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였다.

위문 공연을 마친 칠성초등학교 어린이들도 여러 곳에 공연을 다녀 봤지만 재활원에 계신 분들이 이렇게 좋아 하실 줄 몰랐다며 내년에는 더 알찬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함께 음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야겠다고 다짐하였다.

청천재활원 관계자는 먼 곳까지 초등학교 아이들이 와 준 것도 고마운 일인데 이렇게 즐겁고 흥겨운 예술 활동을 보여주어 재활원에 계신 분들의 가슴에 큰 희망과 삶의 의욕을 고취시켜 주어 살아가는데 큰 힘이 되게 해 주어 고맙다는 말씀을 남기셨다.

칠성초등학교는 그동안 갈고 닦은 밴드실력으로 칠성면민체육대회 찬조 출연,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해오름 예술제도 개최하여 지역문화공동체 역할을 하고 있다.


이전글 음표, 쉼표, 계이름
다음글 예술꽃 씨앗학교 ‘공개 수업의 날’ 운영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