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금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칠금중학교 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의견 수렴 공고
작성자 칠금중 등록일 24.03.19 조회수 52
첨부파일

칠금중학교 공고 2024-16

칠금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319

칠금중학교장

칠금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규정안의견 수렴

1. 개정 이유

·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8조 등 법령에서 위임된 사항과 그 시행을 위하여 필요한 사항을 정하려고 함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개정사항을 반영하여 규정에 맞게 정비하고자 함

2. 주요내용

붙임 신·구조문 대조표 및 칠금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참조

3. 의견제출

본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2024. 3. 27.()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칠금중학교장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 및 사유

. 제출자 성명(기관, 단체인 경우는 기관 또는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등

. 제출방법: 방문, 우편, 팩스, e-mail

. 제출처

우편: 충청북도 충주시 칠금중앙46 칠금중학교 행정실

팩스: 043-857-7037

e-mail: cgms@korea.kr

. 문의: 칠금중학교 행정실 (043-857-7034)

. 기한 내 의견서 제출이 없을 때는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

4. 그 밖의 사항

개정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칠금중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거나, 행정실(043-857-703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4. 칠금중학교학부모회 임원 무투표 실시 안내
다음글 2024 학부모 자율기획교육(동아리) 1기 기획안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