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과학·수학·정보 축전 부스운영 신청서 양식 |
|||||
---|---|---|---|---|---|
작성자 | 박은영 | 등록일 | 22.06.27 | 조회수 | 163 |
첨부파일 |
|
||||
2022. 과학·수학·정보 축전 부스운영 신청서 양식을 첨부합니다.
1. 행사일: 2022. 9. 8.(목) 2. 신청서 제출일: 2022. 7. 11.(월) 16시 까지 3. 신청서 제출처: 과학관 박은영 선생님 이메일(rrmsud@cberi.go.kr) 4. 제출 형식: 한글(hwp) 파일로 제출 5. 주의사항 - 메일 제목: 대표학생이름(학번) - 신청서 형식 맞추기(글씨체 돋움체, 글씨 크기 11pt, 줄간격 160%, 2쪽 이내로 작성) - 1팀당 최대 5명으로 제한하며, 1인을 1부스만 신청할 수 있음 - 부스 운영시 사용되는 핵심 과학이론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부스 운영시 활동하는 실험과정을 단계별로 설명하여야 함 - 신청서를 바탕으로 총 25개 부스를 선정함 - 부스 운영을 위한 준비활동과 축전 활동을 전반적으로 관찰하여 생활기록부에 입력할 수 있음. |
이전글 | 2022. 과학·수학·정보 축전 STAFF 모집 신청서 |
---|---|
다음글 | 2022. 교내 융합과학 실험 한마당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