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청주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안내
작성자 청주고 등록일 23.01.19 조회수 184
첨부파일

청주고등학교 공고 제2023-2

청주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에 대한 행정예고

청주고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개정함에 있어행정절차법41조에 따라 학생, 학부모 및 지역주민의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119

청 주 고 등 학 교 장

1. 개정사유

선출관리위원회 위원장 선출 방법, 학부모 위원의 자격등충청북도 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개정사항을 반영하여 규정에 맞게 정비하고자 함.

2. 주요내용

붙임 신·구조문 대조표 참조

3. 행정예고 기간: 2023. 1. 19.() ~ 1. 30.()

4. 의견제출

위 행정예고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2023. 1. 30.()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청주고등학교장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 및 사유

. 제출자 성명(기관, 단체인 경우는 기관 또는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등

. 제출방법: 방문, 우편, 팩스 등

. 제출처

우편) 청주시 흥덕구 사직대로 79 청주고등학교 행정실

팩스) 043-269-1236

. 문의: 청주고등학교 담당자 행정부장 길현분(043-280-5003)

. 기한 내 의견서 제출이 없을 때는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

이전글 동계 방학 중 가정내 학생 생활지도 당부
다음글 2023학년도 청주고 신입생 예비소집 및 임시반편성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