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청주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안내
작성자 청주고 등록일 23.01.19 조회수 160
첨부파일

청주고등학교 공고 제2023-2

청주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에 대한 행정예고

청주고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개정함에 있어행정절차법41조에 따라 학생, 학부모 및 지역주민의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119

청 주 고 등 학 교 장

1. 개정사유

선출관리위원회 위원장 선출 방법, 학부모 위원의 자격등충청북도 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개정사항을 반영하여 규정에 맞게 정비하고자 함.

2. 주요내용

붙임 신·구조문 대조표 참조

3. 행정예고 기간: 2023. 1. 19.() ~ 1. 30.()

4. 의견제출

위 행정예고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2023. 1. 30.()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청주고등학교장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 및 사유

. 제출자 성명(기관, 단체인 경우는 기관 또는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등

. 제출방법: 방문, 우편, 팩스 등

. 제출처

우편) 청주시 흥덕구 사직대로 79 청주고등학교 행정실

팩스) 043-269-1236

. 문의: 청주고등학교 담당자 행정부장 길현분(043-280-5003)

. 기한 내 의견서 제출이 없을 때는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

이전글 동계 방학 중 가정내 학생 생활지도 당부
다음글 2023학년도 청주고 신입생 예비소집 및 임시반편성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