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공개 학습 단원 및 학습 주제】 |
연번 | 교사명 | 교과 | 단원명 또는 학습주제 | 수업공개 |
교시 | 학 급 |
1 | 최○○ | 통합사회 | Ⅳ-3. 인권 문제의 해결과 양상;사회적 소수자 인권 보장 | 1교시 | 1-4 |
2 | 김○○ | 통합과학 | Ⅱ-2. 지구시스템;지권의 변화와 판 구조론 | 1교시 | 1-6 |
3 | 강○○ | 한국사 | Ⅱ-1. 러·일 전쟁과 일제의 침략 | 1교시 | 1-9 |
4 | 송○○ | 기술·가정 | Ⅴ-3. 첨단건설기술;첨단 건설 기술의 이해 | 2교시 | 1-1 |
5 | 권○○ | 영어 | Language Focus/Lesson Review ;어휘·구문 정리와 주어진 표현의 의미와 사용법 익히기 | 2교시 | 1-2 |
6 | 임○○ | 체육 | Ⅰ-3. 신체 활동과 여가 생활 | 2교시 | 1-3 |
7 | 김○○ | 음악감상과비평 | 2. 무대의 감동;뮤지컬 이해와 표현 | 2교시 | 1-6 (음악실) |
8 | 이○○ | 영어 | 4. The Door to the Word;조언하는 글쓰기 | 2교시 | 1-7 |
9 | 이○○ | 한문Ⅰ | Ⅱ-7. 김성기, 소리에 대한 열정 | 2교시 | 1-8 |
10 | 이○○ | 통합과학 | Ⅱ-2. 지구시스템;지권의 변화와 판 구조론 | 2교시 | 1-10 |
11 | 박○○ | 국어 | Ⅴ-2. 우리말의 문장 표현; 실제 담화 상황에서 문법 요소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 2교시 | 1-11 |
12 | 오○○ | 체육 | Ⅰ-3. 신체 활동과 여가 생활 | 2교시 | 1-12 |
13 | 최○○ | 수학 | Ⅲ-1. 평면좌표;수직선, 좌표평면 위의 내분점과 외분점 | 3교시 | 1-1 |
14 | 황○○ | 국어 | Ⅴ-2. 우리말의 문장 표현;높임 표현 탐구하기 | 3교시 | 1-5 |
15 | 이○○ | 통합과학 | Ⅱ-2. 지구시스템;판구조론으로 보는 화산과 지진 | 3교시 | 1-7 |
16 | 이○○ | 수학 | Ⅲ-3-2. 원과 직선의 위치관계;원 위 한점의 접선의 방정식 | 3교시 | 1-8 |
17 | 배○○ | 영어 | 4. The Door to the Word;접속사 및 동등 비교 구문 | 3교시 | 1-9 |
18 | 양○○ | 미술창작 | Ⅴ-2. 융합하여 표현하기 | 3교시 | 1-11 |
19 | 윤○○ | 수학 | Ⅲ-3-2. 원과 직선의 위치관계 | 3교시 | 1-12 |
20 | 이○○ | 국어 | Ⅴ-2. 우리말의 문장 표현; 실제 담화 상황에서 문법 요소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 4교시 | 1-1 |
21 | 오○○ | 통합과학 | Ⅱ-2. 지구시스템;백두산이 폭발할 경우 예상되는 피해와 피해 예방 대책을 알리는 신문기사 쓰기 | 4교시 | 1-2 |
22 | 신○○ | 통합사회 | Ⅳ-3. 인권 문제의 양상과 해결 | 4교시 | 1-7 |
23 | 장○○ | 진로와 직업 | Ⅱ-1. 미래의 직업과 인재상을 탐색해볼까 | 5교시 | 1-8 |
24 | 정○○ | 한국사 | Ⅱ-5. 개항 이후 경제와 사회, 문화의 변화 | 6교시 | 1-1 |
25 | 신○○ | 통합사회 | Ⅳ-2. 인간과 자연의관계;국립공원의 케이플카 설치 찬반논쟁 | 7교시 | 1-1 |
26 | 박○○ | 생명과학Ⅰ | Ⅳ-2. 세포분열과 유전정보의 전달;세포주기와 체세포분열 | 1교시 | 2-6 |
27 | 황○○ | 운동과 건강 | Ⅰ-3. 운동과 체력증진;배구의 깊은 이해 | 1교시 | 2-11 |
28 | 김○○ | 수학Ⅰ | Ⅲ-2. 등차수열;등차수열의 합 | 2교시 | 2-2 |
29 | 윤○○ | 음악 | 2. 음악과 직업;나는 지휘자다 | 3교시 | 2-3 (음악실) |
30 | 설○○ | 확률과통계 | Ⅱ-3,4. 조건부확률;확률의 곱셈정리, 사건의 독립과 종속 | 3교시 | 2-5 |
31 | 구○○ | 미술 | 표현-7. 발상, 고정관념을 깨자 | 2교시 | 2-7 |
32 | 임○○ | 문학 | Ⅳ-3-1. 봉산탈춤;양반의 무지와 허세에 대한 조롱과 풍자 | 2교시 | 2-9 |
33 | 권○○ | 수학Ⅰ | Ⅱ-1-3. 삼각함수의 그래프와 성질; 삼각함수 함수식에서 계수의 의미 이해 | 3교시 | 2-8 |
34 | 진○○ | 화학Ⅰ | Ⅱ-2-2. 원소의 주기적 성질;이온화 에너지의 주기성 | 4교시 | 2-7 |
35 | 이○○ | 문학 | Ⅳ-2. 서사 갈래의 흐름;1970~80년대 우리나라 소설에 반영된 시대 상황 | 4교시 | 2-5 |
36 | 안○○ | 문학 | Ⅳ. 한국 문학의 갈래와 흐름;극 갈래의 흐름 | 3교시 | 2-2 |
37 | 서○○ | 정보 | Ⅲ-3-3. 제어구조;순차구조를 이용한 프로그램 작성 | 3교시 | 2-4 (컴퓨터실) |
38 | 성○○ | 운동과 건강 | Ⅱ-3. 운동과 체력증진;배구의 깊은 이해 | 5교시 | 2-5 |
39 | 서○○ | 영어Ⅰ | 4. Build a Better World;A protector of our national heritage | 3교시 | 2-12 |
40 | 박○○ | 지구과학Ⅰ | Ⅱ-2. 대기와 해양의 상호작용;심층순환 모형 설계하기 | 3교시 | 2-9 (지구과학실) |
41 | 황○○ | 생명과학Ⅰ | Ⅳ-2. 생식세포 분열;생식세포 형성과 유전적 다양성 | 3교시 | 2-10 |
42 | 김○○ | 영어Ⅰ | 5. Look, Think, and Create!;The Great Inspiration of Architects | 3교시 | 2-11 |
43 | 오○○ | 한국지리 | Ⅳ-2. 도시구조와 대도시권;도시의 내부구조 | 4교시 | 2-1 |
44 | 남○○ | 물리학Ⅰ | Ⅱ-1. 물질의 전기적 특성;도체-절연체-반도체 | 4교시 | 2-11 |
45 | 안○○ | 창의진로 (창의적체험) | Ⅲ-4. 전공 계열과 학과 선택 | 4교시 | 2-12 |
46 | 백○○ | 창의진로 (창의적체험) | Ⅳ-4. 행복한 직업 생활을 위한 준비 | 5교시 | 2-7 |
47 | 노○○ | 수학Ⅰ | Ⅱ-4. 사건의 독립과 종속;독립시행의 확률 | 5교시 | 2-11 |
48 | 김○○ | 미적분 | Ⅳ-4. 정적분과 급수의 합 사이의 관계 | 1교시 | 3-5 |
49 | 황○○ | 독서 | 예덕선생전 | 1교시 | 3-6 |
50 | 윤○○ | 독서 | Ⅲ-4. 시대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손창섭, ‘비 오는 날’ | 2교시 | 3-3 |
51 | 김○○ | 영어권문화 | 4. All in Good Fun in Canada | 2교시 | 3-4 |
52 | 김○○ | 물리학Ⅱ | Ⅱ-1-2. 정전기 유도와 유전 분극 | 2교시 | 3-6 |
53 | 최○○ | 기하 | Ⅲ-6. 구의 방정식 | 2교시 | 3-7 |
54 | 변○○ | 지구과학Ⅱ | Ⅱ-1-5. 조석;조석현상과 폭풍, 지진해일 발생시 피해 양상 | 2교시 | 3-10 |
55 | 강○○ | 사회문제탐구 | Ⅴ-2. 사회적 소수자 차별의 원인과 해결방안; 비정규직 노동자 차별의 원인과 해결방안 | 2교시 | 3-11 |
56 | 류○○ | 생명과학Ⅱ | Ⅳ-1. 유전물질;자신의 DNA를 추출하여 관찰하기 | 2교시 | 3-12 |
57 | 이○○ | 심화영어Ⅰ | 5. Environment;Circular Economy:Going for Zero Waste | 6교시 | 3-2 |
58 | 김○○ | 수학과제탐구 | Ⅱ. 과제탐구의 실행 및 평가; 모집단과 표본, 모평균의 추정과 신뢰구간 | 3교시 | 3-3 |
59 | 박○○ | 심화영어Ⅰ | Economic Goods;물은 자유재인가, 경제재인가? | 3교시 | 3-4 |
60 | 윤○○ | 화학Ⅱ | Ⅱ-2. 반응 경로와 엔탈피 | 3교시 | 3-8 |
61 | 한○○ | 기하 | Ⅲ-6. 구의 방정식 | 3교시 | 3-10 |
62 | 김○○ | 심화영어Ⅰ | 5. Environment, Circular Economy;Going for Zero Waste | 3교시 | 3-11 |
63 | 장○○ | 독서 | Ⅲ-4. 시대의 특성을 고려하여 글 읽기;‘예덕선생전’ | 3교시 | 3-12 |
64 | 조○○ | 심화영어Ⅰ | 5. Environment;How has COVID19 influenced the environment | 4교시 | 3-1 |
65 | 오○○ | 세계지리 | Ⅲ-4. 주요 식량자원과 국제 이동;주요 식량자원의 특성 | 4교시 | 3-4 |
66 | 안○○ | 윤리와 사상 | Ⅲ-7. 현대의 윤리적 삶;주체적 실존인가? | 5교시 | 3-3 |
67 | 조○○ | 심화영어독해Ⅰ | What is Big Data and how does it affect our lives? | 5교시 | 3-5 |
68 | 박○○ | 미적분 | Ⅳ-4. 정적분과 급수의 합 사이의 관계 | 5교시 | 3-12 |
69 | 이○○ | 독서 | Ⅲ-4. 시대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제3인간형’에 반영된 사회 문화적 맥락 | 6교시 | 3-7 |
70 | 이○○ | 진로와 직업 (특수교사) | Ⅲ-3. 직업생활과 스마트기기;직업생활에서 스마트기기 활용 | 3교시 | 특수학급 |
71 | 조○○ | 심리학 (전문상담교사) | Ⅱ-1-2. 기억, 효과적인 기억 | | 1-4 |
72 | 이○○ | 사서교사 | 그림책 독서 토론 | | 도서부원 |
73 | 이○○ | 영양 (영양교사) | Ⅰ-2. 식품안전(식품첨가물) | | 2학년 |
74 | 조○○ | 영양교사 | 학교급식 공개의 날 | 점심시간 | 전학년 |
75 | 이○○ | 보건교사 | 심폐소생술&하임리히법 | | 1학년 |
계 | 75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