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활동 (학생용)
구분 | 내 용 | 매우 만족 | 만 족 | 보 통 | 불 만 | 매우 불만 | 시설 ․ 환경 | 1) 시설에 대하여 전반적으로 어떻게 생각합니까? | 16 | | | | | 2) 환기, 채광, 조명, 방습, 방음 시설 등이 적절하게 이루어져 있다. | 16 | | | | | 3) 화장실과 세면장등은 깨끗하고 정돈이 잘 돼 있다. | 16 | | | | | 프로 그램 ․ 내용 | 1) 활동한 프로그램 내용에 대하여 만족합니까? | 16 | | | | | 2) 프로그램은 교육과 놀이, 휴식 등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있습니까? | 15 | 1 | | | | 3) 편성인원과 수준에 따른 난이도는 적당 하다고 생각합니까? | 16 | | | | | 안전 ․ 영양 | 1) 출발 전 안전사고예방 교육은 받았습니까? | 16 | | | | | 2) 식사는 맛이 있었습니까? | 16 | | | | | | 교통 | 1) 운행기사는 친절하였습니까? | 16 | | | | | 2) 교통신호와 급정거 금지 등 법규는 잘 지켰나요? | 16 | | | | | 3) 안전벨트는 부착되어 있습니까? | 16 | | | | | 강사 | 1) 선생님, 강사는 친절하였습니까? | 16 | | | | | 2) 강사로부터 나 자신이 존중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까? | 16 | | | | | 기타 | 1) 체험학습 활동내용이 자신에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 16 | | | | | 2) 다음에도 이러한 체험활동이 있다면 참석하겠습니까? | 16 | | | | |
(인솔 교원 및 학부모용) 구분 | 내 용 | 매우 만족 | 만 족 | 보 통 | 불 만 | 매우 불만 | 시설 ․ 환경 | 1) 다른 시설과 비교하여 시설의 교육적 다양성은 적당 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10 | 7 | | | | 2) 학생들을 위한 교육공간으로 장소는 적당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10 | 7 | | | | 3) 전달체계 및 지도를 위해 만족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9 | 7 | 1 | | | 4) 다음에도 이 장소를 이용 하시겠습니까? | 10 | 6 | 1 | | | 교육의 필요성 | 1) 활동이 학생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 10 | 7 | | | | 2) 교육과정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8 | 9 | | | | 3) 학생들의 인격수양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까요? | 10 | 7 | | | | 프로 그램 ․ 내용 | 1) 활동 프로그램 내용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11 | 6 | | | | 2) 프로그램은 교육과 놀이, 휴식 등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있습니까? | 10 | 7 | | | | 3) 학생들의 지적, 정서적, 사회적, 신체적 발달을 위해 교육목표에 따라 계획성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9 | 7 | 1 | | | 4) 편성 인원과 수준에 따른 난이도는 적당하다고 생각 하십니까? | 10 | 7 | | | | 안전 | 1) 안전사고 및 생활지도 교육과 대비는 잘 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 11 | 5 | | | | 2) 안전에 필요한 장비는 갖추어져 있습니까? | 11 | 6 | | | | 강사 가이드 | 1) 강사나 해설사의 성실성 및 친절도에 대한 생각은 어떠하십니까? | 10 | 6 | | | | 2) 강사나 가이드의 학생에 대한 열의는 어떻습니까? | 10 | 7 | | | |
-수학여행 (학생용) 구분 | 내 용 | 매우 만족 | 만 족 | 보 통 | 불 만 | 매우 불만 | 시설 ․ 환경 | 1) 시설에 대하여 전반적으로 어떻게 생각합니까? | 14 | 3 | | | | 2) 환기, 채광, 조명, 방습, 방음 시설 등이 적절하게 이루어져 있다. | 13 | 4 | | | | 3) 화장실과 세면장등은 깨끗하고 정돈이 잘 돼 있다. | 14 | 3 | | | | 프로 그램 ․ 내용 | 1) 활동한 프로그램 내용에 대하여 만족합니까? | 16 | 1 | | | | 2) 프로그램은 교육과 놀이, 휴식 등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있습니까? | 15 | 2 | | | | 3) 편성인원과 수준에 따른 난이도는 적당 하다고 생각합니까? | 15 | 2 | | | | 안전 ․ 영양 | 1) 활동 전 안전사고예방 및 생활지도 교육은 받았습니까? | 16 | 1 | | | | 2) 식사는 맛이 있었습니까? | 16 | 1 | | | | 3) 식당은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었습니까? | 16 | 1 | | | | 교통 | 1) 운행기사는 친절하였습니까? | 16 | 1 | | | | 2) 교통신호와 급정거 금지 등 법규는 잘 지켰나요? | 15 | 2 | | | | 3) 안전벨트는 부착되어 있습니까? | 16 | 1 | | | | 기타 | 1) 체험학습 활동내용이 자신에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 16 | 1 | | | | 2) 다음에도 이러한 체험활동이 있다면 참석하겠습니까? | 16 | 1 | | | |
(인솔 교원 및 학부모용) 구분 | 내 용 | 매우 만족 | 만 족 | 보 통 | 불 만 | 매우 불만 | 시설 ․ 환경 | 1) 다른 시설과 비교하여 시설의 교육적 다양성은 적당 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18 | | | | | 2) 학생들을 위한 교육공간으로 장소는 적당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17 | 1 | | | | 3) 전달체계 및 지도를 위해 만족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17 | 1 | | | | 4) 다음에도 이 장소를 이용 하시겠습니까? | 18 | | | | | 교육의 필요성 | 1) 활동이 학생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 18 | | | | | 2) 교육과정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18 | | | | | 3) 학생들의 인격수양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까요? | 18 | | | | | 프로 그램 ․ 내용 | 1) 활동 프로그램 내용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18 | | | | | 2) 프로그램은 교육과 놀이, 휴식 등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있습니까? | 18 | | | | | 3) 학생들의 지적, 정서적, 사회적, 신체적 발달을 위해 교육목표에 따라 계획성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18 | | | | | 4) 편성 인원과 수준에 따른 난이도는 적당하다고 생각 하십니까? | 18 | | | | | 안전 ․ 영양 | 1) 안전사고 및 생활지도 교육과 대비는 잘 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 18 | | | | | 2) 안전에 필요한 장비는 갖추어져 있습니까? | 18 | | | | | 3) 다양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가 제공되며 맛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18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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