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41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
|||||
---|---|---|---|---|---|
작성자 | 청암학교 | 등록일 | 22.07.06 | 조회수 | 29 |
첨부파일 |
|
||||
청암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7조에 의거 학교운영위원회 제139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학부모님들의 좋은 의견 및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행정실(043-649-0225), 교무실(043-649-0214)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라며 본교 교직원 및 학생과 학부모님께서는 많은 방청을 바랍니다.
O 회의일시 : 2022. 7. 13. (수) 13:00~ O 회의장소 : 본교 2층 소담실 O 안 건 : 2022학년도 2학기 학교급식 위탁계약 계획안 외 10건 O 결의방법 : 대면회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랍니다. |
이전글 | 제 141회 청암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
---|---|
다음글 | 제 140회 청암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