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과정즉결민원- 민원인 -> 담당자 -> (확인/작성) 발급 -> 민원인 유기한 민원 - 민원인 -> 행정실 및 교무실 -> (확인/조사/결재)처리부서 -> 행정실 및 교무실 -> 민원인 처리방법- 행정실 즉결 민원은 공부에 의해 확인ㆍ대조하여 행정실에서 직접 발급합니다.
- 해당부서 처리 즉결 민원은 행정실에서 접수하여 해당부서로 즉시 이송하고, 해당부서에서는 공부에 의해 확인ㆍ대조ㆍ작성하여 행정실에서 관인 날인 후 발급합니다.
- 유기한 민원 서류는 행정실에서 접수하여 즉시 해당부서로 이송하고, 해당부서에서는 처리 기한내에 조사ㆍ확인ㆍ심사하여 민원 통제를 받은 후 결과를 민원인에게 회신합니다.
민원처리과정민원인의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민원을 우편 및 전화로 처리하고 있으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상민원대상민원의 우편신청가능한민원, 전화신청가능한민원에 대한 안내입니다.우편신청가능한민원 | 전화신청가능한민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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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원에 관한 증명 (경력, 재직, 퇴직)
- 사실증명 (확인)
- 납품,공사 실적증명
- 연수이수 확인
- 진정, 건의, 질의
- 기타 제증명
| - 신원에 관한 증명 (경력, 재직, 퇴직)
- 사실증명 (확인)
- 납품,공사 실적증명
- 연수이수 확인
- 진정, 건의, 질의
- 기타 제증명
| 이용 주소 및 전화 번호- 주소 : (우 27130) 충청북도 제천시 의병대호 45길 58 / 행정실
- 전화 번호 : 043-649-0222
신청시 유의 사항- 우편으로 민원 서류를 신청할 때에는 소정의 구비 서류와 수수료를 동봉하시기 바랍니다.
- 우편으로 신청된 민원 서류는 법정 기일 내에 처리하여 우편으로 회신하며 미비된 서류가 있어 보완 요청을 받았을 때에는 즉시 보완 제출해야 합니다.
- 전화로 민원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소정의 수수료 및 반송 우편료가 송달 되도록 하시거나 지정한 일시에 직접 수령하셔야 됩니다.
- 민원에 필요한 신청 용지는 항시 민원실에 비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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