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2회 창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집회공고 및 방청안내 |
|||||
---|---|---|---|---|---|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1.09.23 | 조회수 | 88 |
첨부파일 |
|
||||
안 내 장 제목 : 제13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참관 안내 제132회 창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되오니 참관을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참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금회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중에서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은 운영위원에게 연락하여 주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로 학교발전에 다 함께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회의일시 : 2021. 10. 1.(금) 14:30 2. 장 소 : 2층 운영위원회실 3. 안 건 1) 2021학년도 학교 위탁급식 운영 변경 계획(안) 2) 2022학년도 검정도서 선정 심의(안) 3)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학력 신장 프로그램 운영 변경(안) 4) 2021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심의(안) 5) 2021학년도 제3회 창신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4. 기타협의 2021년 9월 23일 창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32회 창신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및 회의록 공개 |
---|---|
다음글 | 2021년 제13기 교원위원 당선자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