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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통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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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학교 민원 응대 시스템 안내 가정통신문 발송
작성자 김진훈 등록일 25.06.16 조회수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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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드릴 말씀은, 학생·교원·학부모가 상호 존중하는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하여 우리학교 민원 처리 체제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학부모님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랍니다.

<민원 처리 방향>

교원이 민원을 직접 응대하지 않고 기관이 대응하는 체제로 개선

학교 민원대응팀으로 민원창구 일원화

- 민원 대응팀 : 학교장 총괄, 교감, 행정실장 043-290-8405, 043-290-8410)

- 학교 방문 및 유선 상담 일정 사전 예약제 운영

- 교원의 사생활 등 교육 활동과 무관한 민원 제시 시 답변 거부

- 교실 직통 전화 사용 불가하며, 교무실 또는 행정실을 통해 담임에게 전달

- 원 신청자는 학년 반 성명을 밝혀 주시기 바라며 모든 민원 내용은 녹음됩니다.

- 본교 학부모 이외에 민원인도 자신을 반드시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학교의 정당한 교육활동을 침해하는 행위는 공익적 차원에서 엄정 대응

- 교권보호위원회 심의 후 불이익 조치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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