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전교 학생자치회 임원 선거 공고문 및 입후보자 제출 서류 안내
작성자 오선영 등록일 24.12.04 조회수 86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2025학년도 전교 학생자치회 임원 선거 공고문 및 입후보자 제출 서류 안내를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선거는 12월 19일 목요일 진행 예정입니다.

 

4, 5학년 학생 중 후보자 등록을 원하는 학생은 

1) 입후보자 등록 신청서 1

 2) 입후보자 등록 보호자 동의서 1

 3) 전교학생자치회 선거 입후보자 공약서 1

 4) 후보자 추천서 1

 5) 선거운동도우미(3신고서 1

위의 총 5부의 서류와 증명사진(큐알코드로 제출)을 

2024년 12월 5() ~ 2024년 12월 9일 () 14:30까지

5-3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 확인해주세요. 

이전글 2025학년도 전교 학생자치회 임원 선거 입후보자 제출 서류 장소 변경 안내
다음글 12월 보건소식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