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일 운영 최종 안내(필독)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1.12.20 조회수 1871
첨부파일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창신초 2022.신입생 예비소집일 운영 관련하여 최종 안내해 드립니다. 

대면운영에서 전화와 이메일을 활용한 비대면으로 변경되며 예비소집 대상 아동의 모든 학부모님께 전화와 문자로 사전 안내 후 운영 예정입니다.

  1. 방법: 비대면 서류 접수

  2. 제출 서류: 취학통지서 및 재원증명서 파일

  3. 제출 방법: 이메일(es01151@korea.kr) 및 문자

  4. 제출 기간: 2021.12.22.()~2021.12.24.(금) 12:00까지

  5. 재원증명서 및 취학통지서 미제출시 12.24.() 13:00부터 영상통화로 아동 및 서류 확인

  6. 전화 및 문자 사전 안내: 20211222() 13:00~16:00

  7. 입학식 제출서류: 홈페이지 탑재 파일 출력하여 제출

    - 출력이 어려운 경우 12.24.() 09:30~16:00 창신초 동문 배움터지킴이실 앞 봉투 수령

    - 서류별 제출일

     1) 돌봄신청서류 사전 제출일: 2021.12.27.()~2021.12.30.() 16:00까지

       => 교무실 제출

      2) 등교 시 제출 서류: 202232(

        - 신입생 기초 조사표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 교육활동에 관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 신입생 취학전 예방접종 및 건강조사 안내장

        - 학부모부담경비 납부 방법 신청 출금 동의 안내장

        - 법정 자격 대상자 교육비 납입 보류 신청 해당자-증빙자료

 8. 면제, 유예 신청: 교무실로 직접 신청(1229일까지)

   가. 면제

    1) 의무취학 유예 등 신청서

    2) 부 또는 모의 해외파견 관련 소속기관 공문

    3) 출입국사실 증명서, 재외국민등록부등본(주민등록등본)

   나. 유예

    1) 의무취학 유예 등 신청서

    2) 의사의 진단서(소견서) 또는 관련 사실을 객관적으로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다. 문의: 교무실(290-8405) 9~16

9. 기 타

  가. 이사 예정일 경우라도 현재 주소지가 창신초 학구인 경우에는 소집대상에 해당

 ​    (*이사 예정인 학교명 취학통지서에 기록)

  나. 공동학구인 사직초로 입학할 경우 창신초 교무실로 사전에 연락주세요.

  다. 반배정 시 고려할 참고 사항(쌍둥이 등)은 취학통지서에 메모해서 제출바랍니다.

10. 문 의: 창신초등학교 교무실(Tel 290-8405)

주민등록법 제10, 동법 37조에 따라 통학구역 및 위장전입을 금지합니다. 위반 시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2. 전교어린이회 임원 선거 결과 공고
다음글 2021. 초등돌봄전담사 대체인력풀 등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