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양청중 학부모회 임원 선출 공고(등록 서류 양식 포함)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3.06 | 조회수 | 177 | |
첨부파일 |
|
|||||
양청중학교 공고 제2024–7호
양청중학교 학부모회 규정 제5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2024학년도 양청중학교학부모회 임원 선출을 공고합니다.
1. 임원 선거 가. 선거일시: 2024년 3월 27일 (수요일) 14:30 나. 선거장소: 양청중학교 아람관 다. 선거방법: 학부모회 총회에서 선출 라. 학부모회 임원 정수: 회장1명, 부회장1명, 감사 1명 - 입후보 등록: 양청중학교 학부모회 임원선출관리위원회(본관 2층 교무실) - 등록일시: 2024년 3월 11일 ~ 3월 15일(금요일) 12:00 정오까지(5일간) - 등록장소: 본교 본관 2층 교무실 - 자 격: 본교 재학생의 학부모 - 등록서류: [서식1]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회장, 부회장, 감사), [서식2]입후보자용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3자 제공 동의서 마. 소견발표: 선거전 후보 1인당 3분 이내 소견 발표 ※ 학부모 임원 입후보자 등록마감 결과 입후보자의 수가 선출 임원 수와 같을 경우 투표를 실시하지 아니하고, 입후보자 전원을 당선인으로 결정함. 2. 당선자 발표: 개표 완료 후 당선자 확정 및 당선자 소견 발표 |
이전글 | 제7기 양청중학교운영위원회 위원 보궐 선출 계획 안내 |
---|---|
다음글 | 2024. 양청중 학부모 총회 개최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