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통신문 - 교복 학교주관구매 만족도 조사 - | | 담당교사: 박○희 교무실: 043-290-9310 행정실: 043-241-0063 FAX : 043-241-0065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본교는 교복 학교주관구매 운영 계획에 따라 2022학년도 신입생의 교복(동복, 생활복) 납품이 완료되어 현재 교복을 착용 중입니다. 교복 착용 이후 품질, 구매 절차 및 사후관리에 대한 학생·학부모님의 의견 수렴을 거쳐 2023학년도 교복 학교주관구매 운영 계획에 참고하고자 「교복 학교주관구매 만족도 조사」를 진행합니다. 이 조사 결과는 교복 품질 향상을 위하여 진행되는 것으로 성심껏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교복 학교주관구매란? : 학교장이 입찰 등을 통해 선정된 업체와 계약을 맺어 업체의 교복 제작 납품 확인 및 검 수검사, 학교 회계를 통한 대금 지급 등 학생의 교복 구매를 주관하는 제도 이 설문지는 교복 품질 향상을 위하여 학생 및 학부모님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으로 2023학년도 ‘학교주관 교복구매’ 운영에 참고하고자 하니 성심껏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 조사 내용은 ‘학교주관 교복구매’ 운영에 따른 분석 자료로만 활용하고 그 외 일체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양청중학교 교복선정위원회 |
[동복] ※ 해당란에 “O”표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역 구분 | 내용 | 매우 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 | 매우 불만 | 10점 | 8점 | 6점 | 4점 | 2점 | 가격 | 1) 교복 가격에 만족한다. | | | | | | 품질 (바느질, 재질 등) | 2) 상의(후드집업, 셔츠/블라우스, 조끼)의 재질에 만족한다. | | | | | | 3) 상의(후드집업, 셔츠/블라우스, 조끼)의 바느질 및 마감 처리 등에 만족한다. | | | | | | 4) 하의(바지/스커트)의 재질에 만족한다. | | | | | | 5) 하의(바지/스커트)의 바느질 및 마감 처리 등에 만족한다. | | | | | | 치수 | 6) 교복의 치수에 만족한다. | | | | | | 구매절차 및 사후관리 | 7) 교복 구매 안내 방식에 만족한다. | | | | | | 8) 교복 수령 방식(구매 장소 등)에 만족한다. | | | | | | 9) 교복 수령 시기에 만족한다. | | | | | | 10) 치수 및 불량 교환 방식, A/S 절차 및 방식에 만족한다. | | | | | | 소계 | | | | | | -총점(10문항×10점=100점만점 중 조사자의 점수) -전체조사자의 점수합계/조사자수 = 만족도 | 합계 ( )점 |
[생활복] 영역 구분 | 내용 | 매우 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 | 매우 불만 | 10점 | 8점 | 6점 | 4점 | 2점 | 가격 | 1) 교복 가격에 만족한다. | | | | | | 품질 (바느질, 재질 등) | 2) 상의(카라티, 라운드티)의 재질에 만족한다. | | | | | | 3) 상의(카라티, 라운드티)의 바느질 및 마감 처리 등에 만족한다. | | | | | | 4) 하의(반바지)의 재질에 만족한다. | | | | | | 5) 하의(반바지)의 바느질 및 마감 처리 등에 만족한다. | | | | | | 치수 | 6) 교복의 치수에 만족한다. | | | | | | 구매절차 및 사후관리 | 7) 교복 구매 안내 방식에 만족한다. | | | | | | 8) 교복 수령 방식(구매 장소 등)에 만족한다. | | | | | | 9) 교복 수령 시기에 만족한다. | | | | | | 10) 치수 및 불량 교환 방식, A/S 절차 및 방식에 만족한다. | | | | | | 소계 | | | | | | -총점(10문항×10점=100점만점 중 조사자의 점수) -전체조사자의 점수합계/조사자수 = 만족도 | 합계 ( )점 |
[ 기타 의견 ] ※ 구체적인 불만 사항 및 개선사항, 기타 교복에 대한 의견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