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0회 양청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안내 |
|||||||||||||||||
---|---|---|---|---|---|---|---|---|---|---|---|---|---|---|---|---|---|
작성자 | 양청중 | 등록일 | 24.12.16 | 조회수 | 12 | ||||||||||||
첨부파일 |
|
||||||||||||||||
* 심의안건 의견수렴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제59조의4에 의거 제80회 양청중학교운영위원회 심의 안건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본교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수렴 안건: 붙임 안건 참고 2. 의견제출 양식: 붙임 3. 수렴기간: 2024.12.16(월) 14:00 ~ 2024.12.19.(목), 14:00까지 4. 제출방법: 인편(행정실), 팩스(043)-241-0065
|
이전글 | 제80회 양청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 안건 긴급 수정 및 추가 안건 안내 |
---|---|
다음글 | 제79회 양청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