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반도체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충북반도체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공고
작성자 충북반도체고 등록일 24.01.25 조회수 15
첨부파일
0. 공고문.hwp (48.5KB) (다운횟수:15)
3. 의견서.hwp (29KB) (다운횟수:16)

충북반도체고등학교 공고 제2024-10

충북반도체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충북반도체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이유와 주요내용을 교직원, 학부모 및 학교운영위원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125

충북반도체고등학교장

1. 개정이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일부 개정에 따라 충북반도체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여 효율적인 학교운영위원회 운영을 도모하고자 함.

2. 주요내용: 붙임 신구조문대조표 참조

  

3. 의견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 26.() ~ 2024. 2. 2.()

 나. 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

 다. 제출내용: 의견서(개인정보활용동의 포함)

 라. 제 출 처: 충북반도체고등학교 행정실

  ◦ 전 화: 043) 871-5191(FAX: 043) 877-5717)

  ◦ 이메일: vh10131@korea.kr

  ◦ 주 소: 충북 음성군 금왕읍 무극로 393-1

 마. 기타사항: 제출기한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충북반도체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1.

2. ·구조문 대비표 1.

3. 의견서 1.


이전글 제18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
다음글 제186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홍보 및 회의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