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반도체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공고 |
|||||
---|---|---|---|---|---|
작성자 | 충북반도체고 | 등록일 | 23.01.26 | 조회수 | 19 |
첨부파일 |
|
||||
충북반도체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충북반도체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이유와 주요내용을 교직원, 학부모 및 학교운영위원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가. 제출기간 : 2023. 1. 27.(금) ~ 2023. 2. 2.(목) 나. 제출방법 :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 다. 제출내용 : 의견서(개인정보활용동의 포함) 라. 제 출 처 : 충북반도체고등학교 행정실 ◦ 전 화 : 043) 871-5191 ◦ FAX : 043) 877-5717 ◦ 이메일 : vh10131@korea.kr ◦ 주 소 : 충북 음성군 금왕읍 무극로 393-1 마. 기타사항 : 제출기한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충북반도체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1부. 2. 신·구조문 대비표 1부. 3. 의견서 1부. |
이전글 | 제181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안내 |
---|---|
다음글 | 제180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홍보 및 회의록 공개 |